MY MENU

인사말

이건창호 강동브랜드전시장,
㈜나노엔지니어링 함형규 대표

“ 이건창호와의 10년 인연, 창호 전시장으로 실현되다 ”

동대문구와 강동구를 가로지르는 천호대로 한복판인 길동사거리, 이건창호 간판이 걸렸다.
바로 이건창호 강동 전시장이 새롭게 문을 열고 소비자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왕복 10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강동 전시장은 나노엔지니어링 함형규 대표가 건설업계에서
30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공간이다.

이건창호의 시스템창호 기술력이 집결된 제품들을 실제 체험하고 전문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할 수 있어
강동지역 소비자들에게 창호 선택의 가이드를 줄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함형규

촉망 받는 건설맨에서 성공한 CEO로

대학에서 건축학을 전공한 함 대표는 자연스럽게 건설회사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회사에 근무하던 시절에는 주로 설계를 담당했다.
13년을 한결같이 관련 커리어를 쌓으며 일 잘하고 유능한 직원으로 일하던 함 대표는 IMF 외환위기가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됐다.
“당시 근무하던 회사가 어려워지면서 소사장제도를 내놓았어요. 몇몇 직원이 오너십을 가지고 직접 공사 감독 및 책임을 맡아 진행하도록 한거죠.
일종의 자기 사업을 위한 발판으로 직원이 자립해 독립할 기반을 만들어 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1999년 안산선 군자역, 신길역, 정왕역 등의 역사 신축공사를 담당하게 된 함 대표는 성공적으로 맡은 공사를 마무리하고
자기 사업의 기반을 다졌다. 물론 어려움도 많았다. 지원해주던 모기업은 결국 부도가 났고 그 외에도 여러 위기도 있었다.

당시에 소사장 제도에 참가한 4명 가운데 관련 사업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은 함 대표가 유일하다.
16년 동안 꾸준히 사업체를 성장 시킨 것은 발로 뛰는 함 대표의 열정과 노력의 산물일 것이다.

사업가로서 이윤을 창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고객이 진심으로 감동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눈 앞의 이익에 눈이 멀어 이윤만을 추구한다면 단기적으로는 수익을 낼 수 있을지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소비자의 신뢰를 잃어 사업을 지속시킬 수 없습니다.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좋는 건물을 짓는 일,
저는 그것이 사업이 롱런하는 비결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그런 면에서 무엇보다 뒷받침 되어야 할 것이 바로 제품입니다.
이건창호의 고품질 제품은 저의 사업철학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가장 큰 원동력 입니다.

이건창호와 믿음의 10년

이건창호와의 인연은 2005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경기도 오산의 한 대형마트 신축공사 현장에 이건창호가 납품되면서 인연을 맺었다.
특히 창호뿐만 아니라 대형건축물에 들어가는 커튼월 공사를 하던 함 대표에게 국내 최고의 시스템창호와 커튼월을 생산하는 이건창호와의 만남은 어쩌면 필연이었을 것이다.

제품의 품질은 물론이고, 수준 높은 대리점 관리 시스템과 지원 프로그램을 보유한 이건창호를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결정이었습니다.
이건창호는 최고의 시스템창호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설계에 대한 전문적인 코칭을 지원하고 있어 안전하고 튼튼한 시공이 가능합니다. 제가 이건창호 제품을 저를 믿는 고객에게 자신있게 권할수 있는 이유입니다.

함 대표는 대형마트, 대학병원, 터미널, 연구시설 등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대형 공사 현장에서 이건창호와 함께 했다.

이건창호 강동브랜드전시장으로 새로운 도전

최근에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우수한 품질의 이건창호는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사용자일수록 고객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장소의 필요성을 절감했습니다.

customer center

상호명 이건창호 강동브랜드전시장
대표자 함형규
주소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103 3층
  • t02-471-5500

  • m010-8363-5566

  • f02-471-2400

  • enanoeng@eagonpartners.com